흙표흙침대

장마철 재난대비와 건강관리에 철저를 기하세요

명품 2016. 7. 16. 18:14

오늘 기상청예보 입니다.


o 오늘은 장마전선상에 위치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고 서울.경기도와 강원도, 충북북부, 경상북도, 경남해안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o 그 밖의 충청도와 남부지방은 밤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o중부지방은 내일(17일) 오후까지 약한 강수가 지속되겠으나, 지역에 따라서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6일 17시부터 17일 24시까지)
- 강원도, 북한 : 5~30mm
- 서울.경기도, 충청북부, 경상북도, 경남해안(16일), 울릉도.독도(16일), 서해5도(16일) : 5mm 내외

* 예상 강수량은 17시 예보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o 내일(17일) 중부지방은 약한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겠고, 남부지방은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서울.경기도와 충북북부, 경북북부는 비가 오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으나, 강원도는 밤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o 한편, 장마전선은 내일 제주도남쪽해상으로 남하하면서 당분간 강수는 소강상태를 보이겠습니다.

o 모레(18일)는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구름이 많겠습니다.

< 기온 전망 >
o 내일(17일)과 모레(18일)는 평년과 비슷한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요즘은 기상이변이 심해 곳에 따라 집주호우가 예상되므로 장마대비에 철저를 기해야합니다.

우선 집주변 하수구 막힌곳이 없는지, 지붕이나 창가에 물 새는 곳은 없는지 확인해 보셔야겠지요.


또한 자동차 주차시에는 안전한 곳인지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장마기간에는 가급적이면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외출을 삼가시고


노약자나 임산부 아동 들은 특별히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올 장마는 예년보다 심할것 같다니 걱정이 앞섭니다.


장마철이면 특별히 챙겨야할 사항중 하나!

습도가 많고 기온이 떨어져 보온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적당한 온습도 조절로 건강을 챙기셔야 하는데

이맘때 유용한 것이 바로 흙표흙침대와 흙표흙매트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mudmat.co.kr/ 또는 http://blog.daum.net/worldbed 

를 방문하시면 유익한 정보가 있습니다.